티스토리 뷰

사랑명언모음집 인류 최고의 명언



 

예술과 사랑을 하기에는 인생이 짧다. - (윌리엄 서머셋 모옴)

인내는 쓰지만 그 열매는 달다. - (아리스토텔레스)

사랑은 우리가 기꺼이 피우는 폭발하는 시가이다. - (린다 배리)

긴 하루 끝에 좋은 책이 기다리고 있다는 생각만으로 그날은 더 행복해진다. - (캐슬린 노리스)

인류는 세상을 다른 시각으로 보는 사람들에게 냉담할 수 있다. - (에릭 번스)


 


 

겸손해지면 젊은 청년이 된다. - (플라우투스)

친구의 사랑보다 더 오래가는 유일한 것은
서로에 대해 더 잘 알지 못하도록 막는 어리석음이다. - (랜디 멀홀랜드)

인간은 욕망을 잃어서는 안 된다 욕망은 창의성 사랑 그리고 장수를 촉진하는 강력한 강장제이다. - (알렉산더 보고몰레츠)

인간은 운명의 포로가 아니라 단지 자기 마음의 포로일 뿐이다. - (프랭클린 루스벨트)

책이 여전히 존재한다는 것은 좋다고 생각하지만 책이 나를 졸립게 만드는 것은 사실이다. - (프랭크 자파)




근면하지 않으면 인생에서 얻을 것이 없다. - (호라티우스)

모든 언행을 칭찬하는 자보다 결점을 친절하게 말해주는 친구를 가까이 하라! - (소크라테스)

배움은 우연히 얻어지는 것이 아니라 열성을 다해
갈구하고 부지런히 집중해야 얻을 수 있는 것이다. - (애비게일 애덤스)

절대 어제를 후회하지 마라 인생은 오늘의 나 안에 있고 내일은 스스로 만드는 것이다. - (론 허바드)

앞으로 할 행동으로 평판을 쌓을 수는 없다. - (헨리 포드)




도전을 받아들여라 그러면 승리의 쾌감을 맛볼 지도 모른다. - (조지 패튼)

과도한 사랑은 인간에게 아무런 명예나 가치도 가져다주지 않는다. - (에우리피데스)

새로운 것의 창조는 지능이 아니라 내적 필요에 의한 놀기 본능을 통해 달성된다
창의적인 사람은 자신이 사랑하는 것을 가지고 놀기 좋아한다. - (칼 융)

여러분이 할 수 있는 가장 큰 모험은 바로 여러분이 꿈꿔오던 삶을 사는 것입니다. - (오프라 윈프리)

한 방향으로 깊이 사랑하면 다른 모든 방향으로의 사랑도 깊어진다. - (안네소피 스웨친)